사주팔자 풀이좀 도와주세요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안녕하세요. 유천철학입니다.
이 사주는
대운으로 보면 34세 이후부터 잘 풀릴것으로 보이는데
34세 이전에도 그리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.
공부하고 취직하고 결혼하면 좋을 것 같고
또 이사주는
욕심이 많기도 하고
재물에 대한 관리도 잘 할것 같고
계산하는 것도 잘 할것 같은데
병오년은
사회적인 일은 좋아보인데
직장에서는 변동 변화도 있을것 같고
본인이 꼭 마음 먹은 일이 있다면 잘 안될수도 있겠네요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