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주팔자 풀이좀 도와주세요

사주팔자 풀이좀 도와주세요


안녕하세요. 유천철학입니다.

이 사주는

대운으로 보면 34세 이후부터 잘 풀릴것으로 보이는데

34세 이전에도 그리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.

공부하고 취직하고 결혼하면 좋을 것 같고

또 이사주는

욕심이 많기도 하고

재물에 대한 관리도 잘 할것 같고

계산하는 것도 잘 할것 같은데

병오년은

사회적인 일은 좋아보인데

직장에서는 변동 변화도 있을것 같고

본인이 꼭 마음 먹은 일이 있다면 잘 안될수도 있겠네요
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