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학중 학점은행제하다 자퇴해도 학점 인정 될까요?
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
0%
26년도 2학기 수업으로 들어가시면 가능합니당
지금 1학기를 들으시고, 학점은행제는 5월부터 2학기가 시작하기 때문에 이때 수업반으로 들어가심 되십니다 여유있으시면 그 사이에 자격증도 하시면 좋구요
AI 분석 및 채팅
3/3
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.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!
답변 생성 중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