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글
#51386
로블록스 로벅스 기부 받은 로벅스
#51385
강원대 정시 사탐2에 확통으로 식품공학과 갈 수 있나요 강원대에 사탐2개로 식품공학,영양 가고싶은데
#51384
09년생 내신 망했는데 정시를 파는게 나을까요? 지금 고2인 09년생입니다 작년 1학년때 시험
#51383
컴퓨터를 살려는데
#51382
Ddr4 램 4기가 2개랑 8기가 하나씩 달아도되나요?
#51381
여기서 램만 업글하면 PC 수명에 영향갑니까?
#51380
친구들 컴퓨터가 이상해요 친구들 컴퓨터가9900K 2080, 10700
#51379
예비군 사격 스코프
#51378
2028 수능에서 영어를 9등급 찌으면 수도권은 못가나요
75